본문 바로가기

 

 

음식점 후기 (맛집, 카페)

안양유원지 한정식 베스트 맛집 추천 자연담은 건강밥상 '봄설' 가족모임 안양예술공원점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2층 룸 예약 가능)

by 빌리스토리 2024. 11.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유원지에 있는 한정식 식당에 가본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에 있다가 부모님과 급으로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원래 다른 곳을 가려고 했는데 일찍 문을 닫아버려서 어쩌다가 '봄설'이라는 한정식 식당에 가게되었습니다. 오늘도 솔직한 후기를 간단하게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저와 부모님의 맛집이나 먹을만하다의 기준은 첫째로 쌀밥과 밑반찬 등 음식 상태가 싱싱해야합니다.  그래서인지 지인들이 진짜 맛있다고 하거나 매체를 통해서 알려진 찐맛집이라는 곳도 몇군데 가봤지만 진짜 여긴 말그대로 찐맛집이다 라고 느꼈던 곳은 몇 곳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때는 맛집에 관한 글을 안써서 좀 아쉽네요 다음에는 인스타나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된 맛집이나 많이 알려진 곳도 한 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유원지 한정식 베스트 맛집 추천 자연담은 건강밥상 '봄설' 가족모임 안양예술공원점 제육볶음 고등어구이 (2층 룸 예약 가능)

 
자연담은 건강밥상 '봄설'의 위치와 주차장 위치는 위 사진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건물 왼쪽과 오른쪽 모두 주차 공간이 있으며 식당 입구 또한 양쪽에 모두 있습니다. 화장실은 건물 사진을 기준으로 왼쪽에 있습니다. 
주차장 위치: 건물 기준 왼쪽과 오른쪽
화장실 위치: 왼쪽 주차장으로 가면 건물 입구 왼쪽에 있음

메뉴판 1

2인 세트 - 봄설밥상, 건강밥상, 자연밥상
3인 세트 - 2인세트(봄설, 건강, 자연밥상 중 택 1) + 기본1 + 추가선택메뉴 1
5인 세트 - 만수무강 + 기본1 + 추가선택메뉴 1

주문 인증

안양예술공원점 봄설에서 저희는 기본 상차림 (성인 1인 / 초등생 이상) 15,000원짜리 1인분과 세트메뉴인 A 세트 봄설밥상 49,000원짜리를 시켰습니다. 총 3명에서 먹는 건데 이렇게 시켜도 충분하다고 해서 시켰습니다.

봄설 1층

저희는 위 사진에 빨간색 박스로 체크되어 있는 창가쪽 구석에 앉아서 식사를 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물겁과 수저 그리고 앞접시들이 있으면 앞접시들은 밥상보로 덮어져있습니다. 

봄설 1층
봄설 2층 (예약제)
봄설 2층 (예약제 테이블)

2층은 룸 예약으로 2시간 전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6시에 저녁을 먹어야한다면 최소 4시까지는 전화해서 예약을 해야합니다. 메뉴는 맨 처음에 사진에서 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입구는 2개, 화장실은 왼쪽 입구로 나가서 오른쪽에 있습니다. 

기본 상차림 (성인 1인 / 초등생 이상) 15,000원짜리는 돌솔밥과 청국장을 포함해서 매일 정성담아 차리는 12가지 건강찬이 나오는데 꼭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에서는 모르겠지만 실제로는 모든 음식들이 윤기가 나고 반짝반짝 깨끗하고 상태가 정말 좋았습니다. 다음 사진에서 보면 얼마나 맛있었는지 싹싹 비워서 모든 반찬을 다 먹었습니다.
저는 특히 제육볶음과 잡채를 좋아해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제육볶음은 김밥천국과 같은 비슷한 류의 식당에서 파는 제유볶음과는 맛이 달랐습니다. 양념이 진해서 좋았고 특히 냉동고기는 잡내가 날 수 있는데 이 제유볶음은 잡내가 하나도 나지 않았습니다. 잡채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달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간이 아주 적당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당면의 상태도 무른 느낌이 없고 차지도 않고 적당히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돌솥밥

돌솥밥도 정말 맛있습니다. 뚜껑을 여는 순간 하얀 쌀밥의 구수한 냄새가 진한게 나서 좋았습니다. 시각과 후각으로만 판단해도 맛을 보기 전부터 이건 맛있겠구나하는 느낌이었고 실제로 그랬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네요

밥상보, 강냉이, 보리강정

밥상보, 강냉이, 보리강정 등이 카운터 앞에 있었고 가격 옆에 '(현금)' 이라고 쓰여져있는 걸 보니 현금으로만 계산이 가능한 것 같습니다.

잡채도 리필이 되는 줄 알고 셀프코너로 갔지만 잡채만 뺴고 다 있었습니다. 아마 잡채를 한 번 더 달라고 요청했으면 주셨을 것 같네요 다음엔 꼭 리필을 해달라고 부탁해야겠습니다. 셀프코너 이용시간은: 오전 11:30부터 오후 8:00까지로 정해져있습니다. 

마늘쫑, 진미채, 고추볶음, 깻잎
고들빼기, 연근, 도라지
청국장, 해선'간장게장', 꼬막무침, 불범적제육, 검은콩엿
파주 장단콩엿 (국산서리태)


현금으로 하면 1천원씩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와인, 와인포장

와인 선물도 할 수 있겠네요 
개인적으로 상견례도 2층 룸에서 하면 나쁠 것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드네요
상견례가 아니더라도 부모님 모시고 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밀키스, 오렌지 및 포도 주스

마지막으로  주차정보는 봄설에서 식사하면 최초 30분만 무료고 10분당 추가 요금이 1,000원, 1일 최대 40,000원이라고 하네요. 카드전용 주차장이니 현금만 들고 가는 일은 없으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안양유원지 안양예술공원점 자연담은 건강밥상 '봄설' 맛집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